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초화장품으로 아이소라인 윤곽토너를 리뷰 할께요!


사진 갑니다!


바로바로!! 디어올스킨에서 출시된 기초화장품 아이소라인 윤곽토너입니다!! 이제품은 3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오른쪽부터 차례로 스킨 본품, 거품용기, 미스트용기 로 구성되어져있습니다! 



디어올스킨 아이소라인 윤곽토너는 주름방지와 미백, 탄력 증진, 뿐만아니라 리프팅효과에 도움을 준답니다. 또 천연성분으로는 푸에라리아 성분(타이칡뿌리 추출물)이 79,800ppm을 넣어 그린등급을 받은 제품입니다.



기초화장품 아이소라인 버블토너입니다. 총 500ml로 16.9 온스의 용량이 들어있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면 앞면에는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디어올스킨 아이소라인 버블토너"


뒷면에는 아이소라인 버블토너 그리고 버블 토너의 전성분, 사용방법, 주의상항 등이 적혀있군요!




아이소라인 버블 토너를 거품용기입니다! 거품 용기에 토너를 적당량 넣고 펌핑후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얼굴에 올리신다음, 거품이 사라질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거품용기에서 펌핑 한후, 얼굴에 바르시고 거품이 사라질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아이소라인 윤곽토너 미스트 공병입니다! 미스트공병에 토너를 담아 휴대하고 다니시면서 건조할때마다 칙칙! 뿌려 주면 되요 ><


요 두아이가 저의 피부 수분과 탄력피부를 책임 질 아이들 입니다 ><


그리고 요 아이는 디어올스킨에서 나온 파우치 사진입니다. 파우치색깔이 참 이쁘지 않나요? 보라색 덕후들 여기여기 모여라!!



뒷면 사진입니다! 참 깔끔하고 심플하게 잘 빠졌네요 ><



손잡이 부분입니다. 털복숭이 너무 이쁜것.. ><


마지막으로 모든 제품 사진 >,< 이렇게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저는 https://dearallskin.co.kr/ 요 사이트에서 구매 했구요.

왼쪽 메뉴에서 젤 위에서 3번째 SKIN CARE을 클릭하시면 제품 자세한 제품 설명을 볼 수 있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