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이폰11 산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제가 산 물건은 아이폰11 화이트 256GB로 구매 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하면 뻥송장이나 배송이 늦게 오는걸로 유명한데요;;
마음이 느긋하시고 저렴하게구매원하시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애플 공식홈페이지

제가 아이폰을 사려고 마음먹었을때 애플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격을 확인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제품은 256GB 화이트 였구요. 
색상관계없이 용량에 따라 가격이 바뀝니다ㅎㅎ
일딴 저는 저럼하게 구매하고싶었던 마음이 컸고요. ㅎ

주문후 한 7일정도 지났을때 판매자와 대화

주문한지 5일정도 지났을때 송장번호가 입력되지않자 환불 요청을 했더니 그제서야 죄송하다며 DHL로 등록해줍디다..
저도 가격이 좀 나가는 제품을 처음 주문한거라 마음쪼렸습니다.. 
검색해보니 알리에서는 값이 나가는 제품은 구매하지말라고 그런소리도 있었고요..ㅎ

판매자와의 대화

이때 판매자가 뻥송장을 등록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너네 거짓말했으면 디스풋 걸어 버릴꺼야! 협박합니다.ㅋㅋㅋ
그제서야 제대로된 송장번호를 보내주었습니다. 뻥송장은 좀 그렇지만 저에게 물건을 빨리주기위해 노력하시는 착하신분 같았아요 ㅎㅎ

생각하지못한 변수 관세

해외직구 유통이 늘어나면서 관세법이 강화되었습니다..
과거에 제가 알리에서 구매했던 물건의 최고금액이50만원이었는데, 그때도 관세를 안냈는데 ;;

내 통장 텅장되는 소리~

관세는 구매금액의 10%였고요. 뭐 그래도 공홈에서 구매하는것보다 저렴하게 구매한것이니 괜찮다며 자기합리화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세 내는방법

관세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가장 확실한것이 이방법을 쓰는 것입니다.
거래하시는 은행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로그인하시고 메뉴바에 관세 부분을 찾으시고 전자납부자번호를 입력하시면 금액과함께 납부하시면 되고요. 필수적으로 보안카드 있어야 됩니다ㅎ 꼭꼭 숨겨둔 보안카드 찾느라 팔자에 없던 고생..ㅠ

아이폰 드디어 도착!

관세내고나니 칼배송.. 역시 돈의힘이란.. 짜릿해..

아이폰11 껍데기

또 이사진 찍는 맛에 아이폰을 구매 했더라죠?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폰보다 껍데기가 더 설레이는법.
뭐 가능만하다면 아이폰 껍데기 박물관을 설립하고싶은...(개소리 죄송합니다ㅏ..)

아이폰11 화이트

역시 새폰은 새폰이구나.. 하루종일 기분 좋았습니다..ㅎㅎㅎ
제가 예전에 갤럭시S6을 사용한적이있는데 그 제품이랑 후면이 비슷했습니다. ㅎㅎ

아이폰11 카메라

처음 나왔을때 징그럽다고 난리였는데.. 역시 대기업이 트랜드를 주도하는군요.. 그냥 예뻐요.. ㅎ
아름다운 예술 작품 같아요..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때문에 구매했습니다..

아이폰11 256GB 화이트

전체공간은 256GB 였고요. 제가 32GB를 쓰던사람이라서.. 전폰에 있던 앱 그대로 다깔아도 저장 공간이 남아도는 이 여유.. 폰은 저장공간 많은 걸로 삽시다..!^^

 

페이스아이디 인식

사람눈으로 보면 보이지않지만 디지털기기로 촬영하면 빛이 보입니다. 
저기 빛나는 센서가 얼굴을 인식하는 장치 입니다.
잠금장치 풀리는 거 0.1초  컷입니다.

아이폰11

아주 좋아요.. ㅎ 아이폰 짱!


아이폰11 일주일후기

지금까지 문제없이 잘 쓰고 있고요. 뭐 크게 문제 되는것도 없고요..
저는 공홈보다 6만원 저렴하게 100만원 조금안되게 구매했고요.
저같이 돈 한푼이 아까운 사람한테는 좋은것같네요 ㅎㅎ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시면 늦게보내주느니 알리에서 비싼전자기기제품 구매하면안된다느니 그런소리가 많은데
마음이 느긋하시고 조금 저렴하게 구매 원하시는분은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제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