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월 27일!! 2018년 부산 불꽃축제날!!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맛집을 검색하던중... 부경대앞에 깔끔하고 고급진데 맛까지 좋은 식당이 있다네요??


그래서! 제가 가 보았습니다!..


대연동 더맛의 외관입니다. 최근에 새로지은 건물이라 그런지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가족들과의 특별한 외식때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부경대 정문에 위치한 대연동 더맛은 이렇게 넓디 넓은 주차 공간도 마련 되어있습니다! 주자 걱정 마시고 꼭 오세요!..




들어가는 입구에 깔끔한 표지판이 있습니다. 1층이 로비 2층이 식사공간 3층이 하늘정원이군요!!


들어가시면 입구에 정육점이 있습니다!! 최고급 1등급 한우만 유통됩니다.


제가 정말 맘에 들었던건 최근에 지어진 깔끔한 건물입니다... 들어서자마자 분위기도 좋고 깔끔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부경대 정문에 위치한 대연동 더맛의 내부 모습니다.




화장실내부 시설도 잘 되어 져 있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깔끔합니다.



룸 형식으로 되어진 단체석도 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 공간도 마련 되어있어요! 회사 혹은 모임 대연동 더맛에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대경대 맛집 대연동 더맛의 메뉴판입다!  저는 2명에서 갔는데, LA양념갈비 3인분과 막국수를 시켜먹었습니다!


부경대 맛집 대연동 더맛의 기본 반찬입다.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제 입맛에 꼭 맞았습니다.


LA양념갈비 3인분 입니다. 1인인분에 20000원 이구, 3인분이 기본 주문입니다. :)


1등급 소고기 마블링..진짜 죽여 줍니다... 질이 다릅니다. 사진이 못담아 내는것같아 아쉬울 따름...ㅠ




밥에다가 한입 먹으니.. 진짜 맛있습니다... 세상에 없던 고기 비쥬얼..밥도둑..ㅠㅠ고기가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부경대 맛집 대연동 더맛의 막국수 입니다. 가격은 11000원입니다!! 


저한테는 조금 매운감이 있었습니다. 육수도 같이 나오는데, 부워먹으면 물냉면처럼해서 먹을 수 도 있습니다!!..  양도 하나 시켜서 2인이 드시면 적당합니다.


다음에 가족들데리고 한번도 와야하는 부경대 맛집 리뷰 였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연동 더맛 정보


위치 : 부산 남구 조각공원로 45 / 대연3동 561-8


문의 전화 : 051-621-0022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앗! 대중 교통을 이용해 대연동 더맛을 찾으시려면 

부산 지하철2호선을 타고 경성대부경대역에서 5번 출구로 나오셔서 800M 정도 걸어 나오시면 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