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는 드라마 너무 좋아하는데요!..

어렸을때부터 집에 TV가 없어서 항상 컴퓨터로 보거나 옆집가서 보곤 했어요 ㅋㅋㅋㅋ

보고싶으면 어떻게든 보게 되더라구요ㅋㅋㅋ

 

저는 SBS에서 재밌게 본 드라마가 많은데..

요즘들어 다시보고 싶더라구요..

 

갓신혜 나오는 "미남이시네요"

최고의 막장드라마 "아내의 유혹"

인생시트콤 "웬그막"

 

 

 

 

이 드라마들 다 SBS 에서 만들었어요! 제가 정말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들은데 ㅠㅠ

다시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보는지 모르 시겠다구요?

 

이제부터 저만 따라오세요!

 

젤 오른쪽에 SBS 앱

 

 

Play스토어에서 SBS 앱을 깔아주세요!

 

 

 

 

상단메뉴에서 무료관 

 

 

 

 

상단에 보이는 많은 메뉴들중 무료관을 눌러 주세요!

 

 

 

 

무료 VOD  프로그램

 

짜잔! 이렇게 많은 프로그램을 공짜로 볼 수 있습니다!

다들 올여름 드라마 보며 추억에  젖어 보는 시간각?(추억좋아하는편..)

 

지금까지 무료로 드라마 다시보는방법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