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휴가대신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왓챠플레이를 결제했어요~

후.. 넷플릭스보단 싸고, 한국인 맞춤형이라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ㅎㅎ

근데,, 어디 이동할때 보려고 모바일에 왓챠플레이를 깔고 동영상을 실행시켰는데..

 

 

 

 

왓챠플레이 모바일 재생시 발생되는 경고창

"컨텐츠 라이센스가 만료되었어요. 다시 재생을 시도해주세요.(25:Failed to open session:General DRM error)"

경고창이 뜨더라구요. 순간 혈압상승 ㅎㅎㅎㅎㅎㅎ(참자참아)

예전에 갤럭시쓸때는 잘 됬는데,,ㅠ

 

문의 결과..

DRM기능이 지원 불가능하다면 재생 불가라네요.. DRM이 뭐야..  태어나서 첨들어보는건데 -_-

 

 

 

뭔소린지 1도 이해안되지만, 어째뜬 짱깨폰은 1빠따로 거른다 이말이네요.. 실망했습니다. 왓챠플레이..

참고로 저는 샤오미 홍미노트7사용합니다.

아마 샤오미폰이나 중국폰위주로 DRM이라는 기능이 지원안되는것같습니다.

그냥 놋북으로 볼께여 (고분고분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