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카카오톡에 신기한 기능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ㅎㅎ

그중에 신박한 메뉴를 발견했어요 ㅎㅎ

 

 

 

첫째줄에 "메이커스"

아무래도 어감상으로 make라는단어에서 만들어진 단어 같네요

 

 

 

카카오메이커스 소개

카카오메이커스 소개 사이트

 

Kakao

Connect Everything - 새로운 연결, 더 나은 세상

www.kakaocorp.com

위에 눌러서 사이트 들어가시면 소개내용을 볼수있습니다

 

 

 

메이커스 설명

음..그러니까..리스크(재고)없이 장사하겠다라는말을 아름답게 표현해놨네요. 

 

 

 

아무리둘러봐도 제가 살만한 물건이 안보여서 그냥 아무 물건이나 눌러 봤습니다.

 

54900원 오늘먹은 회값..

음..그냥 다이소 갈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