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가구 소파베드 하나를 샀습니다.

오늘 알바간다고 소파베드 배달온것도 못보고 그냥 있었는데

기사님들이 잘 설치 해주고 가셨더라구요~ 유후~

 

 

 

엄마와 나의 카톡

설치 된 후 엄마가 보내준 카톡입니다ㅎㅎ

저기서 잘껀데 뭔가 작아보여서.....! ㅋㅋㅋㅋ 

 

소파베드 옆면

인터넷에서 사는것보다 가구점가서 사는게 훨 나은것같아요~

이 소파베드 가격은 28만원입니다! 

가구점마다 들렀는데 최대 33만원에서 29만원까지 부르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는 만원만 더깍아 달래서 깍았어요! 짠슈니 포스 각? ㅋㅋㅋ 우기면 다 가능합니다!

 

 

 

소파베드 정면

집에와서 실제로 보니 적당하더라구요! 충분히 제가 잘 공간은 되어있었어요!

잘 산 것같다는 생각이 든 하루였습니다! 후후후 신난드아~ 홧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