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파는 여자 시즌1
산겐야 마치

두둥! 이 여자가 못파는 집은 없다.. 어떤 집이든 다 판다...

전설의 부동산 업자 산겐야 마치 주임!

오늘 팔아 먹을집 사전 조사중.. 언덕도 높고, 역에서 먼데 누가 살까?

팔집 사전조사 중인 산겐야

방하나에 거실과 부엌을 겸한집.... 거실을 쓸떼없이 넓어 팔기도 힘듬....;;

야시로다이 과장님

입만살아서.. 과장님 자신도 못팔면서 다른애들한테 꼭 팔아야 한다고 시킴 -_-?

제가 못파는 집은 없습니다!!!!

제가 다팔겠습니다!!(부릅!)

오늘의 타킷 설정

아일랜드 키친이 절대조건이라...

오늘의 타킷 대학병원 의사 히지카다 선생님

처음만나서 인사중..

니와노의 집 소개

선생님 여기 시설 엄청 좋아용~~ 후회 안하실꺼에요~

이집에 맘에 안드는 히지카타 선생..

ㄴㄴ 여기 좋긴한데 병원에서 개멈 ;; 다음집 소개 시켜주셈;;

그시간 산겐야는 히지카타선생 아들 공략중

할머니도 죽고 니네 엄빠도 죽고 니도 죽는다; 
니가 살고있는 그집도 곧 트랙터가지고와서 허물꺼야 ㅋㅋ
추억은 가슴속에 묻어 두거라 꼬맹아~

어맛 우리 아들한테 무슨 말을 하신거죠?

산겐야 : 아들래미좀 꼬셧음 ㅋㅋ  님 살집 보여드림 갑시다~

아들래미 갑자기 돌변!

나 이집 좋음 여기서 살꺼임 ㅇㅇ 엄빠가 머라해도 여기서 살꺼임~~

아들래미 한마디에 넘어간 의사 부부

여기서 살까? 소라쨔응?

의사부부아들: 웅웅!!
구매 콜?
오늘도 한건 완료~

내가 못파는 집은 없당께~ ㅋㅋ

 

1화 끝~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