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작 타이타닉의 명장면 대사를 알아볼께요. 


나이가 어린친구들은 잘 모를 수가 있습니다. 이 영화가 1997년도에 나온 작품 이에요.(제가 태어난 년도)

스토리 탄탄하고, 로맨스 좋고, 배우 인물까지 휜하니~ 안볼 수가 있습니까?

저도 잘 모르는 영화였는데. 이 영화 보고 로즈가 참 남자 얼굴만 밝히는구나!... 라는것을 알게됬었습니다. ㅋㅋㅋ(넝담..)

물론 디카프리오 정도 되니까 로즈를 꼬실 수 있었겠죠?ㅋㅋㅋㅋ




자 그럼! 영상하나 보고가시죠!






Rose: Hello Jack. I've changed my mind. They said you might be out here.

Jack: Shhh. Give me your hand. Now close your eyes. Go on, step up. Now hold on to the railing. Keep your eyes closed. Don't peek.

Rose: I'm not.

Jack: Step up on the railing. Hold on, hold on. Keep your eyes closed. Do you trust me?

Rose: I trust you.

Jack: All right. Open your [eyes].

Rose: I'm flying, Jack!

Jack:  Come, Josephine, my flying machine, going up, she goes.



어때요? 참 로맨틱하죠? 저도 언젠간 저 통영 앞바다에서 욕지도가는 배타고 이렇게 해보고싶네요~ 


앗!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운영의 활력소 입니다!

+ Recent posts